금융서비스 이용범위
- 가.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금융거래의 설정 • 유지여부 판단 목적 및 고객이 동의한 목적만으로 이용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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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, 고객은 영업장 • 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거래를 체결하거나 금융서비스를 제공받는 과정에서
- 1) 금융회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(이하 '본인정보를 제휴•부가서비스 등을 위해 제휴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 및
- 2) 당해 금융회사가 금융상품 소개 및 구매권유(이하 '마케팅)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에도 금융거래를 체결하거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』상의 고객 권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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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. 본인정보의 제3자 제공사실 통보 요구 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5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본인정보를 전국은행연합회, 신용조회회사, 타 금융회사 등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제공한 본인정보의 주요 내용 등을 알려주도록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.
▷ 신청방법- • 당 사 : 전주시 본점
- • 전화 번 호 : 063-900-2000
- • 주 소 :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2길 70 삼호저축은행
- 나, 금융거래 거절 근거 신용정보 고지 요구 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6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전국은행 연합회,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은 연체정보 등에 근거하여 금융거래를 거절 • 중지하는 경우에는 그 거절 • 중지의 근거가 된 신용정보, 동 정보를 제공한 기관의 명칭 • 주소 • 연락처 등을 고지해 줄 것을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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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. 본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마케팅 목적의 전화 등의 중단 요구 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7조에 따라 가입 신청시 동의를 한 경우에도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 및 당해 금융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락하는 것을 전체 또는 사안별로 중단 시킬 수 있습니다. (다만, 고객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해 전국은행연합회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.)
▷ 신청방법- • 당 사 : 전주시 본점
- • 전화번호 : 063-900-2000
- • 주 소 :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2길 70 삼호저축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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라. 본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요구 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8조에 따라 전국은행연합회, 신용조회회사, 금융회사 등이 보유한 본인정보에 대해 열람 청구가 가능하며, 본인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이의 정정 및 삭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, 그 처리 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금융위원회에 시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▷ 신청방법- • 당 사 : 전주시 본점
- • 전화 번호 : 063-900-2000
- • 주 소 :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2길 70 삼호저축은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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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, 본인정보의 무료 열람 요구 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9조에 따라 본인정보를 신용조회회사를 통하여 연간 일정 범위 내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각 신용조회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▷연락처- • 한국신용정보(주) : 02-2122-4000 인터넷 http://www.nice.co.kr
- • 한국신용평가정보(주) : 13 02-3771-1000 인터넷 http://www.kisinlo.com
- • 서울신용평가정보(주) : 0 1577-1006 인터넷 http://www.sal.co.kr
- • 코리아크레딧뷰로(주) : 3 02-708-6000 인터넷 http://www.koreacb.com
▷ 연락처- • 당사 고객 정보관리
- • 보호인(또는 고객정보 관리 • 보호 고충처리자) 연락처 : 032-430-3470
- • 협회 개인신용정보 보호담당자 연락처: 02-397-88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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